주말 마무리 1라운드 CFP, NFL 플레이오프 진출, 분노의 패배 등
주말 마무리 1라운드 CFP, NFL 플레이오프 진출, 분노의 패배 등
Blog Article
안녕하세요, 여러분! 인디애나, SMU, 클렘슨, 테네시 팬이라면 예외입니다.
이번 주말, 첫 12개 팀으로 구성된 NCAAF 플레이오프에서 대학 풋볼 경기의 첫 라운드가 시작되었습니다. 좋은 소식을 먼저 전하기 위해 8강이 준비되었습니다.
둘째로, 만능 위원회가 잠시 시간을 내어 첫 네 경기의 대학살을 되돌아보고, 경기를 치르는 팀을 선택할 때 올바른 결정을 내렸는지 정말로 생각해야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.
지난 주말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에서 배당률 티켓을 걸고 이 팀을 선택한 모든 사람들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고 있었다고 말하고 싶지만, 아니요, 팀이 당한 구타는 충분히 처벌받아야 합니다.
노트르담이 인디애나를 27-17로 10점 차로 꺾은 반면, SMU는 '마이 리틀 포니' 출연진이 펜실베이니아 주립대에 38-10으로, 오하이오 주립대는 테네시의 부진한 17에 42점을 올렸고, 클렘슨은?
보세요, 만약 게임에서 "밤의 밤" 축제를 치려면, 먼저 득점하고 모든 것이 끝났다고 생각한 후가 아니라, 잠자리에 들 만한 가치가 있는 상대를 때린 후에 해야 합니다.
프로 축구로 넘어가자면, 아직 NFL 뉴스를 따라잡지 못했다면 16주차 경기가 끝난 후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 경쟁에서 공식적으로 탈락한 팀은 총 13개 팀이며, 애리조나 카디널스, 댈러스 카우보이스, 샌프란시스코 49ers가 포스트시즌 계획에 대해 가장 최근에 작별 인사를 한 팀입니다.
니너스부터 시작하겠습니다. 리그 최고의 로스터 중 한 명이 있고 모든 NFL 통계 순위를 주도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어도 상관없습니다. 가장 중요한 경기에서 이길 수 없다면, 바로 승리할 수 있습니다!
토토사이트